Quantcast

‘연애 못하는 남자들‘(연못남) 황석정, 박형근 향해 초강력 러브콜…‘유민상 이어 커플 탄생?’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0.30 12: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유민상에 이은 두 번째 커플이 탄생될까? 

30일 방송되는 MBN ‘연애 못하는 남자들’(이하 연못남)에서는 임은경, 강예빈, 심은진, 황석정과 단체미팅을 시작한 장동민, 남창희, 박형근, 지상렬이 본격적인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다. 

MBN ‘연애 못하는 남자들’
MBN ‘연애 못하는 남자들’

이 과정에서 황석정이 박형근에게 초강력 레이저 러브콜을 보냈다고 전해져 과연 이들이 연결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최근 유민상의 연애 재개와 힘입어 과연 이들 가운데에서도 커플이 탄생될 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주 긴장 속에 첫 단체미팅 장소에 나간 장동민, 남창희, 박형근, 지상렬은 상대 여성들이 등장할 때마다 탄성을 내지르며 감격해 했다. 특히 단체 미팅이 처음이라고 고백하며 기대감을 드러낸 황석정의 등장은 연못남을 긴장시키기 충분했다.

이날 황석정의 종횡무진 활약은 연신 연못남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는 후문이다. 첫 만남 후에 가진 여자 멤버들의 속마음 토크에서 황석정은 “나는 오리배가 제일 타고 싶어”라고 대뜸 말하며 확실한 의사타진을 던졌다. 이는 사전에 원하는 데이트 유형에 박형근이 손을 잡고 오리배를 타고 싶다고 말했던 것에 대한 화답이었다. 

이를 신호탄으로 임은경, 강예빈, 심은진 등은 “원래 알고 있던 오빠 였는데 여기서 만나니 사귀면 어떨까 궁금해 진다”라고 입을 모으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베스트 상대와 워스트 상대를 뽑아 연못남 멤버들을 모두 긴장시켰다.

그런가 하면 남창희는 ‘은경이와 꽃꽂이’라고 희망사항을 적어낸 바 과연 황석정의 꿈과 남창희의 꿈이 이루어질지 기대를 한껏 높이게 한다.

연예계 연애 휴업자들의 애타는 리얼 연애 도전기 MBN ’연애 못하는 남자들’은 박명수를 필두로 평생 연애횟수 단 2번의 유민상, 연애 현실 부정주의자 장동민, 연애 허세남 남창희, 훈훈한 매력의 모델 겸 배우 박형근의 리얼 연애 도전기로 30일 오후 12시 30분 MBN에서 방송된다. 매주 수요일 방송.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