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 송가인, 첫 정규앨범 ‘가인(佳人)’ 예약 판매 시작…콘서트서 신곡 선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송가인의 첫 번째 정규앨범 ‘가인(佳人)’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30일 공개된 송가인이 정규앨범 ‘佳人’ 트랙리스트는 다양한 신곡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엔 장윤정과 이루, 조용필 등 수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싱한 유명 작곡가 윤명선의 곡 ‘엄마 아리랑’과 장윤정의 ‘초혼’, ‘꽃’ 등을 작곡한 임강현의 곡 ‘이별의 영동선’이 더블 타이틀로 자리 잡았다.

포켓돌스튜디오
포켓돌스튜디오

이외에도 박현빈 ‘샤방샤방’을 탄생시킨 작곡가 김지환과 김연자 ‘아모르파티’, 장윤정 ‘애가타’ 등을 탄생시킨 작사가 이건우가 의기 투합한 ‘서울의 달’, ‘가인이어라‘가 담겨있다. 또한 트로트 히트 메이커 박성훈 작곡가의 ‘사랑에 빠져봅시다’, ‘어머님 사랑합니다’ 까지 총 6곡의 신곡이 담겨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타이틀곡 ‘엄마 아리랑’과 ‘이별의 영동선’은 각각 ‘엄마 아리랑(Ballad Ver.)’, ‘이별의 영동선(K-Trot Ver.)’ 두 가지 버전으로 수록돼 다양한 색깔의 송가인 음악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송가인의 ‘佳人’에는 신곡과 함께 ‘미스트롯’ 경연 당시 사랑 받았던 경연 곡 ‘단장의 미아리고개’, ‘영동 블루스’, ‘용두산 엘레지’, ‘한 많은 대동강’과 파이널 경연곡 ‘무명배우’까지 스페셜하게 수록됐다.

송가인은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첫 번째 정규앨범의 신곡도 콘서트 당일 팬들에게 선공개 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현재 송가인은 11월 4일 오후 12시 음원 공개를 앞두고 첫 번째 정규앨범 ‘佳人’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