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규리, 정혜성과 인형미모 과시…'서로에게 반한 고미주와 조미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규리가 촬영장서 정혜성과 함께한 영상이 눈길을 끈다.

정혜성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리마마트 미모 1등 규리양과 ♥ 규리.... 너무이뽀......귀여워 심쿵했어 #귤이가전합니다 #미란이 언니 이뽀♥♥♥♥♥♥♥♥♥♥♥ #귤입니다 #귤이이이ㅣ이이ㅣ이이이이 갑자기 내핸드폰을가져가더니 해시태그를 와장창 쓰고 가버리는 규리 ㅎㅎ 인스타를 할줄알다니”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규리는 조미란 역의 정혜성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모를 자랑하는 모습이다. 이어 홀로 카메라 앞에서 비글미를 뽐내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해시태그가 딱 규리네요ㅋㅋㅋㅋㅋ”, “눈호강 제대로 하고 가요♥”, “둘 다 인형이네ㅎㅎ”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혜성은 "규릐♥"라는 댓글을 남겼고, 김규리는 "혜성언니가 좋드라 나는~~~"이라며 화답해 친목을 과시했다.

김규리 인스타그램
김규리 인스타그램

2008년생으로 만 11세인 김규리는 아역배우 겸 키즈모델로, 2012년 4살에 CF에 출연하면서 데뷔했다.

이전부터 아이유의 어린 시절 모습을 닮았다고 알려지면서 지난해 방영된 드라마 ‘나의 아저씨’서 이지안(아이유 분)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이후 아이유의 소속사인 카카오M 산하 로엔프렌즈 주니어에 합류했고,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dlwlrma’콘서트 VCR서도 아이유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다.

지난달 종영한 tvN ‘호텔 델루나’서도 장만월(아이유 분)의 아역으로 등장했던 김규리는 최근 방영 중인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서 고미주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네이버웹툰서 연재되던 김규삼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김병철과 박호산, 이동휘, 정혜성을 비롯해 이준재와 강홍석, 김호영, 최광제 등이 출연한다.

특히나 가장 눈길을 끄는 건 빠야족으로 출연하는 최광제(삐엘레꾸 역)와 엄태윤(찌에 역)이다. 이들은 원작의 빠야족을 적절하게 어레인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특히 엄태윤은 귀여운 외모와 더불어 작품 특유의 연출로 인해 신스틸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