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구단 미나, 깜짝 단발 변신 “폭풍 업로드”…아이오아이(I.O.I) 재결합은?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0.29 17: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구구단 미나가 깜짝 단발로 변신한 가운데 아이오아이의 재결합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8일 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폭풍 업로드”라는 말과 함께 다양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나는 다양한 포즈의 사진을 담았다. 특히 긴 생머리를 자르고 중단발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뽀글뽀글한 헤어스타일이 돋보였다.

미나 인스타그램
미나 인스타그램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서 다시 긴 머리를 드러내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팬들은 “머리 어떻게 된 거지? 궁금해”, “예쁘다 미나야”, “진짜 곰돌이 같다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0세인 강미나는 2016년 아이오아이 미니 앨범 1집 ‘Chrysalis’로 데뷔했다. 2016년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첫 무대부터 트레이너 선생님들과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최종 11위 안에 들었다.

이후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하게 됐고 ‘드림걸스’, ‘너무너무너무’, ‘소나기’, ‘Whatta Man’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활동 종료 후 김세정과 구구단으로 복귀해 활동 중이다.

현재 구구단은 지난해 세 번째 미니앨범 활동을 끝내고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으며 미나는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여고생 역할로 피오와 상대역을 맡아 연기자로서의 변신에 성공했다.

최근 아이오아이의 재결합 소식이 들리면서 많은 팬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그러나 최유정이 건강 악화로 인해 활동을 중단했으며 중국인 멤버 주결경이 중국 현지 활동 스케줄 등으로 아이오아이 합류가 어려워졌다고 스포츠서울을 통해 확인했다.

이에 12월 예정하고 있던 그들의 재결합은 사실상 무산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