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좌관 2', 9명 주역들의 욕망 눈빛 담긴 포스터 공개…'11월 11일 첫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보좌관 2'의 시작을 알리는 단체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29일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만식, 김갑수, 정웅인, 박효주, 조복래 9명의 주역들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 정치 플레이어들의 치열한 질주가 시작됨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흑과 백의 대비를 통해 인물들의 눈빛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면을 응시한 이들의 표정에 각기 다른 목표와 욕망, 신념이 느껴진다. 포스터 가운데 위치한 '또 한 번 세상이 움직인다'는 노란색 문구가 정치 플레이어 9인의 앞날을 궁금하게 만든다. 

JTBC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JTBC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특히 보좌관에서 국회의원이 된 장태준(이정재)이 어떤 행보를 펼칠지, 시즌 2에 새롭게 합류한 서울중앙지검장 최경철(정만식), 강선영 의원실 수석보좌관 이지은(박효주), 장태준 의원실 4급 보좌관 양종열(조복래)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제작진은 “한층 더 강력해진 정치 플레이어 9인이 세상을 바꾸기 위해 치열하게 질주하며 대립하고 갈등할 예정이다. 이들이 부딪혀 만들어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배우 9인의 압도적 연기 대결이 이번 ‘보좌관 2’의 포인트다”라고 전했다.

지난 7월 종영한 시즌1에서 국회의원 송희섭(김갑수)의 수석 보좌관이었던 장태준은 이번 시즌에서 성진시 공천권을 받아 국회의원에 당선된다. ‘보좌관 2’는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을 통해 장태준이 자신의 세상을 향해 본격적으로 야심을 드러낼 것이라 예고해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에는 JTBC '미스 함무라비', KBS2 '추노'를 연출한 곽정환 감독과 OCN '라이프 온 마스', tvN '싸우자 귀신아'를 집필한 이대일 작가가 시즌 1에 이어 다시 모였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후속으로 11월 11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