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블리(임지현) 남편, 강용석 “미성년자 때 동거” 발언에 버럭…‘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호박즙 논란을 빚은 쇼핑몰 ‘임블리’ 임지현 전 상무의 남편이자 부건에프엔씨 박준성 대표이사가 강용석 변호사의 발언에 분노했다.

지난 4월 박준성 대표이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브에서 강용석씨를 포함한 패널들이 얘기를 나누는 도중 제 아내를 주제로 올렸다”면서 “강씨가 지현이(아내)에 대해 얘기한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 당시 지현이 전 남자친구의 변호사였던 강씨가 저렇게 방송을 통해 얘기하고 낄낄대는 모습에 분노가 치민다”고 말했다.

이어 박대표는 “강씨와 일행은 제 아내를 미성년자 때부터 동거하고 ㄱ씨(전 남자친구)에게 금전적 지원을 받아 생활했음에도 빌린 돈을 갚지 않는 파렴치한 사람으로 만들었다”면서 “지현이는 ㄱ씨와 성인이 된 후 교제를 시작했으며 동거한 사실도 없다.지현이와 동생들은 ㄱ씨로부터 학비를 지원받은 사실 또한 없다”고 주장했다.

임지현 인스타그램
임지현 인스타그램

박 대표는 또 “(나와)결혼 1주일 전 지현이 통장이 차압된 일이 있었는데, 차용증과 함께 지현이가 ㄱ씨에게 수억의 돈을 갚아야 한다는 내용을 보내왔다”면서 “2017년에는 일면식도 없는 ㄱ씨가 저에게 돈을 빌려줬다는 어처구니 없는 내용으로 소송까지 제기했다”고 말했다.

그는 ㄱ씨에 대해 “차용증은 위조된 것이었고, 계속되는 거짓말로 민사재판에서 패소하고 소송사기, 사문서 위조 등으로 구속돼 있는 인물”이라면서 “강용석씨는 당시 사건을 맡았던 변호사로서 이 내용이 전혀 사실이 아님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오해할 수 있게끔 말하고, 흥미 유발 소재로 이용했다”며 분노했다.

박 대표는 “최근 사업적 이슈로 지현이가 많은 구설수에 오르는 틈을 타 세간의 관심을 얻기 위해 자극적인 허위 사실을 아무렇지 않게 언급하는 행위를 보니 마음이 정말 찢어지는 듯하다”고 덧붙였다.

지난 4월 18일 유튜브에서는 ‘아무도 몰랐던 임블리의 충격적 과거 폭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강용석 변호사는 “임블리 씨가 굉장히 어려서부터 어떤 분하고 동거를 했다”며 “임지현이 ㄱ씨에게 금전적 도움을 받았고, 그것 때문에 법정 소송도 했다. ‘빚투’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