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18회, “재벌가의 직계인 거고” 뮤지컬 배우 함연지 출연! ...“나도 세 명 낳을거야” 강남 고백에 이상화 깜짝! ...강남 ‘역대급 서프라이즈’ 결혼식 이벤트 대공개!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0.28 23: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28일 방송에서는 스페셜 MC로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함께했다. 그녀는 오프닝에 앞서서 ‘서장훈 보다 부자’라는 이야기로 주목을 끌었다. 그녀를 소개하며 김구라는 “여기는 재벌가의 직계인 거고, 서장훈은 이제 자수성가 한 거죠”라고 이야기 했다. 함연지는 올해로 나이가 28살인데 6년간 뜨겁게 연애를 하던 남자와 함께 결혼생활을 한지 무려 3년째라고 한다. 함연지는 O뚜기 그룹 회장의 딸로, 재벌 3세이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식 7일 전, 이상화를 위해 로맨틱한 피아노 연주를 해주는 강남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연주가 끝나자마자 강남 절친인 하하가 갑작스레 등장했다. 양봉 커플을 보자마자 하하는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계속해서 축하한다고 이야기 했다. 그의 등장에 이상화는 “아니 강남 두 명 보는 것 같아”라고 말하며 연신 웃음을 지었다. 이상화는 하하에게 셋째 선물과 함께 청첩장을 건넸다.

하하는 청접장을 먼저 소리 내어 읽었고, 그 중 “금메달처럼 빛나는 행복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문구를 감동이라 꼽았다. 강남은 “나도 세 명 낳을거야”라고 이야기 하더니, 하하에게 몇 살에 첫째를 보게 되었는지 물었다. 이어서 그는 “나도 그 때 낳을 수도 있어, 왜냐하면 2년 동안 좀 쉰대. 운동을 너무 많이 해서 좀 같이 휴가를, 여행 같은 것 가보고 싶다고”라고 이야기 했다. 옆에 앉은 이상화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첫째가 제일 예쁜지 물어보는 강남의 질문에 하하는 “지금은 다 소중해, 너무너무 소중해”라고 대답했다. 그 말에 김구라 역시 동의하며 “제가 그나마 서장훈 보다 나은 게 뭐가 있겠습니까. 키가 작죠, 돈도 없죠. 근데 자식 하나 있다는 거 (...) 우리 애 22살입니다“라고 이야기했다. 하하는 결혼 8년차의 노하우로 가장 먼저 “웬만하면 여자 말이 맞더라”라고 이야기 꺼냈다. 그는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서는 자신의 자유분방함 60%는 버려야 한다고 이야기 했다. 그 말에 김구라는 “욕심을 버렸는데, 저 정도 남은 거예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싸우지는 않냐고 물어보는 질문에 하하는 “잘 안 싸워, 그냥 혼난다”라고 이야기 했고, 이상화는 그 말에 “똑같네”라고 대답하며 웃음을 지었다. 잠시 후 이상화가 화장실을 가자, 강남과 하하는 둘만의 눈빛을 주고받았다. 강남은 “결혼식 때 상화한테 서프라이즈 하려고 하고 있어요”라고 깜짝 공개를 했고, 특급 이벤트 계획을 전부 들은 하하는 “이건 어떤 남자도 이렇게 생각 못해. 이건 추진한다는 게 대단한 거야”라고 말하며 감탄했다. 과연 강남이 계획하는 역대급 서프라이즈는 무엇일까.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 나이는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이상화♥강남은 2살 차이로 나이는 이상화가 30살, 강남이 32살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서 인연을 맺었다. 원조 사랑꾼 부부인 최수종♥하희라는 올해 나이 58세, 51세로 7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다. 그녀는 지난 1993년 최수종과 결혼하여 한국 국적을 취득한 바 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하희라는 대만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화교 출신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강남, 이상화, 최수종, 하희라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