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김민재, 비글미 넘치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 (ft. 인물관계도)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28 19: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출연 중인 김민재가 촬영장 속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최근 김민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꽃파당”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재는 푸른빛이 감도는 한복을 입고 촬영장에서 비글미 넘치는 웃음을 짓고 있다. 해맑은 그의 웃음이 여심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왜 이렇게까지 잘생긴거죠?”, “오늘도 본방사수 대기합니다”, “마훈이 너무 좋아서 어쩜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근 김민재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서 서지훈-박지훈-변우석-공승연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김민재 인스타그램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으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극중 김민재는 예리한 관찰력을 가진 조선 최고의 남자 매파 마훈 역을 맡았으며 공승연은 왕의 첫사랑이자 닷푼이면 무엇이든 해주는 꽃파당의 견습생 개똥 역을 맡았다. 

김민재가 활약 중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화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다음은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인물관계도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