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랜뉴즈 유닛 BDC, '데뷔 D-1' 타이틀곡 '기억되고 싶어'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0.28 21: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아이돌 유닛 BDC의 타이틀곡 '기억되고 싶어'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9일 오후 12시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 '보이즈 다 카포(BOYS DA CAPO)' 타이틀곡 '기억되고 싶어'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세 멤버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화보 같은 장면들이 담겨 있다. 화려한 안무 퍼포먼스 또한 엿볼 수 있다. 티저 영상은 곧 공개될 이들의 완벽한 무대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

지난 26일 공개된 앨범 프리뷰 영상에서 BDC는 이번 스페셜 앨범에 팬들과의 이야기를 함축적으로 담은 곡들이 수록될 것을 암시해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지난 22일부터 시작된 앨범 예약 판매에서 BDC는 오픈과 동시에 신나라레코드 실시간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데뷔 전부터 뜨거운 돌풍을 예고했다. 

BDC의 스페셜 싱글 앨범 '보이즈 다 카포(BOYS DA CAPO)'에는 타이틀곡 '기억되고 싶어'와 함께 '도돌이표 (DA CAPO)', 두 곡의 인스트루멘탈(Inst) 버전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브랜뉴뮤직의 히트 프로듀싱팀 OUOW가 전곡의 작사·작곡을 맡아 BDC의 새 출발에 힘을 보탠 것으로 전해졌다.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앞두고 공식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기대치를 끌어올리고 있는 BDC는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아이돌 그룹이다. 브랜뉴뮤직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임영민과 김동현이 결성한 MXM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프로젝트 유닛이다. 

BDC는 'BOYS DA CAPO'의 줄임말로 '소년들이여 처음부터 다시'라는 뜻이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이들의 각오를 담았다. BDC 멤버는 리더 김시훈을 비롯해 홍성준, 윤정환으로 구성됐다. 세 사람은 7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대중에게 처음 얼굴을 알리고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29일 오후 6시 BDC의 스페셜 싱글 앨범 '보이즈 다 카포(BOYS DA CAPO)'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