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할인중독 이벤트' 오후 5시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정답은?…총 상금 1000만 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오늘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가 화제인 가운데 오후 5시 본퀴즈가 공개됐다.

28일 쇼핑앱 '할인중독' 측은 "할인중독은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할인중독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기획전을 진행 하고 있는데요. 할인중독이 꾸준히 진행하는 단독특가 OOO OOO은 할인중독의 대표적인 이벤트입니다”에서 빈칸을 채우는 문제를 출제했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할인중독 이벤트'를 검색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할인중독 이벤트' 퀴즈의 정답은 '오늘만이가격'이다.

할인중독
할인중독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할인중독 이벤트' 관련된 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한편, 쇼핑앱 '할인중독'은 "최저가에 도전하다"라는 슬로건에 맞게 고퀄리티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중독이 진행하는 댓글 이벤트는 할인중독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110명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행사다. 다가올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보내라는 의미에서 겨울 필수품 '컬럼비아 플리스자켓'을 1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