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IP' 장나라, 본방사수 독려… "오늘밤 10시에 SBS라구요?"

  • 방수민 기자
  • 승인 2019.10.28 17: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민 기자] 장나라가 'VIP' 본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28일 오전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밤 10시에 sbs라구요..? #sbs#드라마vip#vip#브이아이피#이상윤#정준원#신재하#이재원#이청아#곽선영#표예진#이진희#장나라"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목에 명찰을 찬 채 자신의 건너편에 서 있는 상대방을 차가운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왜 그런 눈빛으로 상대방을 보고 있는지, 그 상대방은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네! 오늘 밤 무조건!!", "언니 짱이에요♥ 오늘 무조건 닥본사에요", "드디어 첫방! 본방사수!", "나정선차장님 미모보소", "오늘만을 기다렸어요~~본방사수!!", "진짜 짱 멋져요 나라씨", "장나라님 너무 이쁘네요 응원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등 본방사수를 약속하고 장나라를 응원하는 반응들을 남겼다.

장나라가 주인공을 맡은 SBS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장나라는 극 중 VIP 전담팀 차장 나정선 역을 맡았고 이상윤이 부부로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나정선은 어느 날 "당신 팀에 당신 남편 여자가 있어요"라는 전혀 예상치 못한 익명의 문자를 받고 남편 성준의 비밀을 알게 된다.

SBS 'VIP'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되며, 28일 첫 회가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