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 현대무용수 강정무, 이상형-나이는? “단발머리 여자가 좋다”…인스타그램서 일상 모습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썸바디2' 썸스테이에 새로운 남성 출연진 강정무가 등장했다.

강정무의 직업은 현대 무용수로 나이는 27살이다. 썸스테이에 새로운 변화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지난 25일 방송된 Mnet '썸바디2'에서는 본격적으로 썸스테이에 입주한 댄서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모두 도착한 여자 댄서들은 방을 확인하고, 테라스로 연결되어있는 남자들의 방도 확인했다. 이어 여자 댄서들은 윤혜수와 최예림이 테라스가 있는 방, 이예나와 김소리가 또 다른 방을 함께 쓰게 됐다. 남자 댄서들은 송재엽과 이우태가 테라스가 있는 방, 장준혁과 이도윤이 다른 방을 함께 쓰게 됐다.

강정무 인스타그램
강정무 인스타그램

짐을 정리한 댄서들은 옥상에 모여 가벼운 술자리를 가지며 나이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상과 다른 나이에 댄서들은 다들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새로운 남자 댄서 현대 무용수 강정무가 등장해 궁금증을 더했다.

예고편에 등장한 강정무는 "제가 취미로 글을 쓰고 있는데"라고 밝히며 여성 출연진들과 일대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했다. 

강정무 /
강정무 / Mnet ‘썸바디2’ 방송 캡처

또한 강정무는 이상형에 대해 "단발머리 여성이 좋다"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썸바디2'에 출연 중인 소리가 단발머리인데, 그를 지칭하는건가?"라며 궁금해했다.

한편 춤으로 이어진 남녀 사이의 ‘썸’을 관찰하는 댄싱 로맨스 프로그램인 Mnet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