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 정규앨범 ‘DARK & WILD’ 컴백 트레일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방탄소년단이 6일 컴백 트레일러를 통해 새 앨범의 인트로곡을 깜짝 공개했다.
 
컴백 트레일러에는 20일 발매될 정규앨범 ‘DARK & WILD’의 첫 번째 트랙인 'Intro : What am I to you'의 풀 음원과 감각적인 영상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의 리더인 랩 몬스터는 3분 가량 되는 인트로 트랙을 혼자 책임지며, 흠 잡을 데 없는 랩핑을 선보였다.
 
방탄소년단 / 빅히트엔터
방탄소년단 / 빅히트엔터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남자의 설렘부터 마음대로 되지 않는 사랑에 대한 분노까지, 다양한 감정선을 소화해냈다.
 
꽃이 만발한 정원이 점차 폐허로 변해가는 영상은 랩 몬스터가 이야기하는 사랑의 시작과 끝을 시각적으로 표현한다. 
 
영상을 제작한 '아트모스 디자인팀'은 지난해부터 방탄소년단과 호흡을 맞췄으며, 앞선 앨범의 컴백 영상으로 '2014 패스파인더 디자인 어워드' 모션그래픽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의 컴백 트레일러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유투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ibighit) 에서 감상 가능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8월 20일 첫 정규앨범 ‘DARK & WILD’를 발매하고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