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낭만클럽’ 이정진, 솔직한 현실 연애와 결혼 이야기 예고…이유애린 결별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낭만클럽’에 이정진이 출연한다.

28일 방송되는 MBC ‘낭만클럽’에 이정진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한다. 이정진은 이날 방송에서 솔직한 자신의 연애관과 결혼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의 과거 여자친구였던 이유애린과 첫만남부터 결별까지 재조명되고 있다.

MBC '낭만클럽' 방송 캡처
MBC '낭만클럽' 방송 캡처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이정진은 2018년 1월 이유애린과 열애사실을 공개했다. 공개 당시 약 7개월의 열애를 이어오고 있던 것으로 전해진다.

지인 모임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골프를 포함한 스포츠 등의 공통 관심사로 대화를 나누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인 이유애린은 32세인 사실이 알려지며, 이정재와 10살 나이 차이 커플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러나 공개 열애 1년만인 지난 4월 최근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한편 이정진가 출연하는 MBC ‘낭만클럽’은 매주 월요일 밤 12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