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新 한류 스타' 차은우, 데뷔 후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방수민 기자) 차은우가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9일부터 차은우는 데뷔 후 첫 해외 단독 팬미팅 투어 '저스트 원 텐 미닛(JUST ONE 10 MINUTE)'를 개최해 아시아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홍콩, 타이베이, 방콕, 마닐라,쿠알라룸푸르를 찾았다. 

지난 27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차은우의 마지막 팬미팅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막이 올랐다. 팬미팅은 차은우에 대한 퀴즈 '도전 차파고', 차은우의 모든 것을 알아보는 'C.M.I(차은우 Much Information)' 등 다양한 코너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차은우는 각종 코너를 통해 팬들에게 작품에 대한 이야기부터 사소한 습관까지 아낌없이 풀어놓았다. 또 운동과 랜덤 댄스, 팬들을 위한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판타지오
판타지오

무엇보다 그의 솔로 무대는 팬미팅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자신이 직접 부른 MBC '신입사관 구해령' OST '기억해줘요'와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레인보우 폴링(Rainbow Falling)'를 감미로운 라이브로 선보였다. 저스틴 비버의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를 피아노로 연주하고, 팬미팅이 개최된 도시의 현지 곡들을 직접 준비하는 성의로 팬들을 더욱 감동시켰다.

공연 막바지, 자신을 위해 준비한 팬들의 영상을 본 차은우는 팬들의 넘치는 사랑에 벅차오르는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영상을 본 후 그는 "팬미팅 타이틀이 'JUST ONE 10 MINUTE'이다. 이전부터 10분 만이라도 팬분들과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만든 타이틀인데 나의 첫 팬미팅 타이틀이 될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처럼 작은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하나하나 실현시켜서 보여드릴 수 있는, 믿음을 드릴 수 있는 차은우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이번 투어를 통해 여러분들과 많은 것들을 나눌 수 있어 더 가까워진 기분이 들었다. 이 공간에 함께 있을 수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고 팬분들과 교감할 수 있는 것들이 많다는 사실이 뿌듯했다"며 "앞으로 같이 만들어나가고 경험해나갈 것이 더 많지 않을까 싶다. 감사하다"라고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내비쳤다. 

"차은우로서도 아스트로로서도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이번 팬미팅 정말 즐겁고 소중했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마지막 무대로 팬송인 '유 앤드 미(YOU&ME)'를 부른 차은우는 하이터치 및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첫 단독 아시아 단독 팬미팅을 마쳤다. 

한편 '新 한류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차은우에 대한 높은 관심이 이번 팬미팅에 대한 현지 미디어의 뜨거운 취재 열기를 통해 입증되기도 했다. 

투어를 마친 차은우는 아스트로 멤버로서 국내외 공연 등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