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호텔델루나' → '스카우팅 리포트' 이도현, 아이유의 무사에서 에이스로…"리포트 제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이도현이 일상을 공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6일 이도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포트 제출 #KBS2 #드라마_스페셜 #스카우팅리포트 #곽재원 #이도현"이란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검은색 티셔츠에 회색 재킷을 매치한 이도현이 담겼다. 그는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며 인사를 건네고 있다. 5:5 가르마마저 완벽하게 소화하는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말 팬이에요", "드라마 파이팅!", "호텔 델루나 보고 팬 됐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도현 인스타그램
이도현 인스타그램

이도현은 지난 1일 종영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를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극 중 이도현은 장만월(이은·아이유 분)과 130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얽혀 있던 무사 고청멱 역을 맡아 첫 방송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호텔 델루나' 종영 후에는 KBS 드라마 스페셜 ‘스카우팅 리포트’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았다.

‘스카우팅 리포트’(연출 송민엽, 극본 이주영)는 한 때 반짝 스타였던 전직 야구선수 출신 스카우터와 고등학생 야구 유망주가 만나 덮어둔 자신의 상처를 어루만지고 서로를 통해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도현은 강림고 에이스 곽재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바 있다.

한편, KBS2 '드라마 스페셜-스카우팅 리포트'는 지난 25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