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성규, 시구 전 열심히 연습했음에도…패대기 시구에 “너무 부끄럽고 민망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패대기 시구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지난 27일 장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패대기 시구에 관한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어제는 나 자신이 싫었다. KBO에서 귀한 자리에 불러주신 만큼 그 자리를 빛내고 싶은 욕심과 히어로즈를 제대로 응원하고픈 마음에 시구를 일주일간 연습했는데 모든 것이 수포로 돌아간 것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마운드에 올라선 순간 너무나 긴장한 나머지 다리에 힘이 풀렸고 공은 엉뚱한 곳을 향했다. 위 영상에서처럼 연습할 때도 종종 나오던 폭투가 실전에서도 나온 것이다. 너무나 부끄럽고 민망했다. 본의 아니게 수준 낮은 시구를 선보여서 힘이 빠졌을 히어로즈 선수분들과 대한민국 모든 야구 팬분들에게 심심한 사과의 마음을 드립니다”고 사과했다.

장성규 인스타그램
장성규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내년에 잘하면 되지요” “시구에 수준이 어딨나요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파이팅” “긴장할 수 밖에 없는 자리인데 사람 노력 못 보고 저렇게 악플다는 사람들은 진짜 없어져야 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장성규는 26일 시구 연습을 하는 영상을 연달아 올리며 “오늘은 시구하는 날 한국시리즈 4차전 폐 끼치지 않으려고 며칠 연습했을 뿐인데 온몸이 아프다. 야구선수분들 리스펙 아무튼 패대기만 치지 말자”라며 열의에 가득 찬 모습을 보였다.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날 장성규는 패대기 시구를 선보였다. 그는 시구 후 자신의 머리를 붙잡고 멍한 모습을 보이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그가 시구자로 나선 키움 히어로즈가 패하자 일부 구단 팬들은 장성규의 시구를 비난했다. 

한편 올해 나이 37세인 장성규는 JTBC 아나운서 출신으로, 올해 4월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JTBC 재직 당시 ‘아는 형님’로 대중들에게 얼굴과 이름을 알렸으며 ‘크라임씬’ ‘차이나는 도올’ ‘방구석 1열’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특히 그는 스튜디오 룰루랄라 제작의 유튜브 채널 ‘워크맨’으로 전성기를 맞이했다. 장성규는 뛰어난 재치와 순발력으로 ‘선넘규’라는 애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