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고민시, 알고보니 '마녀' 김다미 절친…나이 및 필모그래피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고민시에게 누리꾼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고민시가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의 과거 이력도 주목받고 있다.

고민시 인스타그램
고민시 인스타그램

고민시는 지난 2017년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를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멜로홀릭', '라이브',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좋아하면 울리는', 영화 '치즈인더트랩', '마녀', '봉오동 전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그 중 고민시의 존재감을 대중에게 각인시킨 작품은 바로 지난해 개봉한 영화 '마녀'다.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개봉 당시 신선한 줄거리와 시즌2를 연상케 하는 엔딩, 다양한 해석을 낳은 결말 등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다.

고민시는 극 중 자윤(김다미 분)의 친구인 명희 역을 맡아 맛깔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감초 욕할을 톡톡히 해냈다.

고민시-김다미 / 고민시 인스타그램
고민시-김다미 / 고민시 인스타그램

최근에는 SBS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시크릿 부티크'는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가(家)의 하녀로 또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 성장한 제니장이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데오가 여제(女帝) 자리를 노리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고민시는 아마추어 바둑기사 이현지 역을 맡아 까칠하지만 잔정이 깊고 정의로운 인물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있는 비주얼, 남다른 몸매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고민시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고민시는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