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V동물농장’ 반려닭 ‘꽃님이’ 괴롭히는 앵무새 ‘봄이’…덩치 차이 무시한 일방적 공격 ‘깜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7일 방송된 ‘TV 동물농장’ 941회에서는 탈출견 <백돌이>, 반려닭 <꽃님이> 잡는 앵무새 <봄이>, 베들링턴 테리어 유기사건의 전말 등이 소개됐다. ‘탈출견 백돌이’ 편에서는 1년 전부터 온 몸을 불사르고 탈출을 시도하고 있는 탈출견 <백돌이>의 사연이 소개됐다. 7년간 탈출의 ‘탈’ 자도 모르던 <백돌이>는 어쩌다 이렇게 탈출에 집착하게 된 걸까? ‘질투는 나의 힘! 꽃님이 잡는 봄이’ 편에서는 반려닭 <꽃님이>만 보이면 눈에 쌍심지를 켜고 달려드는 앵무새 <봄이>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대체 앵무새 <봄이>는 왜 <꽃님이>를 못 괴롭혀 안달인 걸까? ‘베들링턴 테리어 유기사건의 전말’ 편에서는 버려졌던 유기견 사연이 소개됐다. 아파트 단지 내 CCTV에 고스란히 담긴 그날의 상황. 과연 녀석을 유기한 범인은 누구일지. 베들링턴 테리어 유기사건의 전말이 공개됐다.

SBS ‘TV동물농장’ 방송 캡처

평화로운 오후 한때, 닭 울음소리가 들리는 이곳은 다름 아닌 평범한 가정집이다. 바로 이 댁의 특별한 반려닭, <꽃님이>가 오늘의 주인공이다. 하나뿐인 아들의 간절한 꿈을 담은 병아리 부화 프로젝트로 태어난 <꽃님이>는 남다른 묘기와 넘치는 애교로 2년째 가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하지만 그런 <꽃님이>가 무서워하는 존재가 있었으니 바로 앵무새 <봄이>다. 한눈에 보기에도 체급이 다르건만, 겁도 없이 부리로 <꽃님이>의 다리를 쪼고, 밥을 뺏어 먹기까지! 그야말로 무법자가 따로 없다. 잔뜩 주눅이 든 <꽃님이>는 그런 녀석을 피해 다니기 바쁘다는데 대체 <봄이>는 왜 <꽃님이>를 한시도 가만두지 않는 걸까. 전문가에 따르면 “봄이 입장에선 보호자를 엄마처럼 느끼다가 성 성숙이 일어나면서 배우자로 느끼게 된 것이다. 그런데 꽃님이가 나타나면서 내 배우자 옆에 경쟁자가 나타난 것이다. 그래서 배우자 옆에서 경쟁자를 멀리 보내버리려고 공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신동엽, 정선희, 장예원, 토니가 MC로 출연하는 SBS ‘TV 동물농장’는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