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V동물농장’ 밤만 되면 탈출 시도하는 탈출견 ‘백돌이’, 알고보니 전에 살던 곳으로…형제 향한 그리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7일 방송된 ‘TV 동물농장’ 941회에서는 탈출견 <백돌이>, 반려닭 <꽃님이> 잡는 앵무새 <봄이>, 베들링턴 테리어 유기사건의 전말 등이 소개됐다. ‘탈출견 백돌이’ 편에서는 1년 전부터 온 몸을 불사르고 탈출을 시도하고 있는 탈출견 <백돌이>의 사연이 소개됐다. 7년간 탈출의 ‘탈’ 자도 모르던 <백돌이>는 어쩌다 이렇게 탈출에 집착하게 된 걸까? ‘질투는 나의 힘! 꽃님이 잡는 봄이’ 편에서는 반려닭 <꽃님이>만 보이면 눈에 쌍심지를 켜고 달려드는 앵무새 <봄이>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대체 앵무새 <봄이>는 왜 <꽃님이>를 못 괴롭혀 안달인 걸까? ‘베들링턴 테리어 유기사건의 전말’ 편에서는 버려졌던 유기견 사연이 소개됐다. 아파트 단지 내 CCTV에 고스란히 담긴 그날의 상황. 과연 녀석을 유기한 범인은 누구일지. 베들링턴 테리어 유기사건의 전말이 공개됐다.

SBS ‘TV동물농장’ 방송 캡처
SBS ‘TV동물농장’ 방송 캡처

오늘도 바쁘게 돌아가는 경기도의 한 공장을 방문했다. 이곳에 빠삐용 뺨치는 탈출의 귀재가 있다는데 1년 전부터 꾸준히 탈출을 감행해 사장님에게 팔자에 없는 고민을 안겨준 주인공은 바로, 탈출견 <백돌이>다. 탈출의 귀재가 있는 곳답게, 공장 군데군데에선 <백돌이>가 벌인 탈출 시도의 흔적이 발견됐다.

<백돌이>집을 에워 싼 채 잘근잘근 씹혀 있는 쇠파이프들과 <백돌이>가 뚫어놓은 공장 벽의 구멍, 그리고 좁은 틈으로 탈출하려다 생긴 <백돌이> 얼굴의 상처들까지. 심지어 탈출 과정에서 다친 <백돌이> 때문에 공장 바닥이 피바다가 된 적도 있었다고 한다. 신기한 점은, 겁이 많아 낮에는 공장을 벗어나지도 않는 녀석이 밤만 되면 180도 돌변해 탈출을 시도한다는 것이다. <백돌이>가 매일 밤 탈출을 시도하는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알고보니 백돌이가 밤마다 가는 곳은 2km나 떨어진 전에 살던 공장이었다. 그 공장에서 백돌이는 형제 황돌이와 매순간 함께 했었다. 그러던 어느날 황돌이가 집을 나가 사라져버렸고 백돌이는 황돌이를 아직 그리워 잊지 못하는 것이었다. 백돌이는 공장뿐 아니라 황돌이와 함께 뛰놀던 들판도 뛰어다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신동엽, 정선희, 장예원, 토니가 MC로 출연하는 SBS ‘TV 동물농장’는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