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돈스파이크 母子 ‘황제 케어 마사지’ 베트남 다낭·호이안 효도여행 ‘배틀트립’[★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배틀트립’에서 찾은 베트남 다낭·호이안 광저우 3단조개구이 맛집이 화제다.

26일 KBS2 ‘배틀트립’에서는 ‘어머니와 함께 하는 효도 여행’를 주제로 베트남 다낭·호이안을 찾았다.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아스트로 문빈이 스페셜 MC로 출격한 가운데, 이번 여행 설계의 주인공으로 돈스파이크가 등장했다. 돈스파이크는 어머니 신봉희 씨와 함깨 베트남 다낭·호이안으로 효도여행을 그 코스를 소개했다. 어머니의 체력을 고려한 편안한 이동수단,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음식, 여행의 낭만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코스 등 옹골찬 여행기가 김숙·김준현·윤보미 3인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돈워리 비해피 투어’는 다낭을 무대로 한시장, 점심식사, 링웅사, 마사지, 야경맛집 순으로, 호이안을 무대로 한 셋째 날은 머드온천, 브런치, 쿠킹클래스, 실내야시장 순으로 코스를 잡았다.

그 중에서도 다낭에서 받을 수 있다는 ‘럭셔리 황제 케어 마사지’가 눈길을 끌었다. 해가 지는 시각에 마사지숍을 방문했다. 한국의 이발소와 비슷한 인테리어가 특징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마사지 풀코스를 받을 수 있어 인기다. 90분 코스의 가격이 한화 약 2만원으로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세족, 면도, 손발톱 정리, 오이팩, 귀청소, 마사지, 샴푸 순으로 이뤄지는 전신 플코스 마사지다.

돈스파이크는 “제가 20대일 때는 어머니랑 무엇을 해도 불편했다”면서 이제는 그렇지 않고 어머니와 하는 일들이 즐거워졌다는 속내를 털어놓았다. 또 “오십견과 노안을 같이 경험하고 있다”고 말하자 신봉희 씨는 “네가 그런 말을 할 때 나는 슬펐다. 우리 아들이 벌써 늙었구나”라고 답해 잔잔한 울림을 전했다.

KBS2 여행정보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