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놀면 뭐하니?’ 유재석, ‘유산슬 데뷔앨범’ 송가인 만나…유플래쉬 드럼독주회 故 신해철 'STARMAN' 무대 끝으로 공연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놀면 뭐하니’에서는유재석이 유플래쉬 드럼독주회 성황리에 공연을 종료하고 유산슬 데뷔 앨범을 위해 송가은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뽕포유’에서는 유재석과 트로트의 대가들이 '유산슬 데뷔 앨범'을 위해 한 자리에 모이게 됐다.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MBC ‘놀면 뭐하니?’방송캡처

 

먼저 유재석은 신인 유산슬로 트로트의 대세 송가인을 만나게 됐고 유재석은 유산슬 데뷔 앨범의 조언을 얻기 휘해 작곡가 윤명선의 녹음실을 방문했는데 그곡에서 신곡 녹음을 준비 중이던 송가인과 마주하게 됐다.

송가인은 반가워하며 “방송 잘 보았다. 유산슬”이라고 언급했고 유재석은 자신의 고민을 진지하게 털어놨다. 유재석은 윤명선에게 전화를 했고 “송가인과 함께 있다”고 하자 윤명선은 “최고의 MC와 최고의 트로트 가수가 듀엣을 해보라”고 제안했고 송가인은 “듀엣 한번도 한 적이 없는데 유느님이라면 송가인은 괜찮을 것 같다”고 말했다. 

작사의 신 이건우 작사가, 박토벤 박현우 작곡가,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정짜르트 정경천 편곡가까지 트로트의 대가들이 모여서 '합정역 5번 출구'의 편곡 회의를 했다.

또한 드럼 독주회가 이어졌는데 UV와 어반자카파가 함께한 'THIS IS MUSIC'이 공개됐다. 강렬하고 화려한 레드 의상을 입은 UV 유세윤과 뮤지는 강렬한 록 사운드가 특징인 'THIS IS MUSIC'을 최초로 보여줬다. 여기에 중간에 분위기가 반전 되면서 어반자카파가 등장해서 다채로운 무대로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유재석이 이승환과 하현우와 함께 가요계의 영원한 마왕 故 신해철을 향한 그리움을 담아 작업한  'STARMAN'의 무대를 공개했다. 유재석의 드럼 독주회의 마지막 이야기로 준비한  'STARMAN' 의 히든 무대는 신해철 미발표곡에 이승환과 하현우의 한달 간의 녹음과 유재석의 드럼 연주가 어우러진 무대는 관객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했다.

이 곡은 故 신해철의 미발표곡 '아버지와 나 파트3'를 기초로 유재석의 드럼, 이승환과 하현우의 보컬이 더해진 히든 무대였다. 신해철 특유의 묵직한 내래이션과 이승환, 하현우의 목소리 그리고 유재석의 드럼연주는 무대를 압도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놀면 뭐하니?’ 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며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라이브' ', '조의 아파트',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레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수 많은 사람을 거치며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녀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