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드래곤 누나, 결혼식 참석한 YG전대표 양현석…"축하해!" 근황 눈길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9.10.26 18: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지드래곤이 전역한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 전 대표 양현석의 근황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11일 밤 양현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Congratulations !! (축하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 씨 결혼식에 참석한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양현석은 멀리서 결혼식을 지켜보고 있다.

양현석 인스타그램
양현석 인스타그램

권다미 씨는 YG 소속 아티스트는 아니지만 YG 대표 아티스트인 지드래곤의 가족인 누나이기 때문에 지인 자격으로 참석한 것으로 추측된다.

같은 날 패션사업가 권다미 씨는 배우 김민준과 서울 광장동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지드래곤도 참석해 함께 축하했다.

무엇보다 양현석이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근황을 전한 것은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자리에서 물러난 이후 처음이기 때문에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비공개 상태이다.

앞서 양현석은 YG 소속 아이콘 전 멤버 비아이 마약 수사 은폐 의혹, 승리 버닝썬 사태, 성 접대 의혹, 해외 원정 도박혐의 등이 불거지면서 지난 6월 대표직에서 사임했다.

한편 지드래곤(본명 권지용·31)이 현역 군 복무를 마치고 26일 전역했다. 지드래곤은 이날 오전 8시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지상작전사령부 앞에서 취재진과 팬들에게 전역 인사를 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