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스, '3억 공인모 공인중개사' 행운퀴즈 정답은?…'ㄱㅇㅁㅋ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토스가 ’3억 공인모 공인중개사’ 관련 퀴즈를 냈다.

26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Toss)는 '3억 공인모 공인중개사' 관련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토스에 출제된 문제는 ”공인중개사 공짜합격을 지원하는 공인모는 한방합격 패키지를 통해서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결제액 대비 ○○○%인데요”에서 빈칸을 채우는 것이다. 정답은 '250'이다.

2번 문제는 "공인중개사 공짜합격을 지원하는 공인모에서는 총 2번의 장학금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한방합격 패키지의 '3억 장학금'과 □□□□ 장학금인데요."이다. 정답은 '모의고사'이다.

토스
공인중개사 공짜합격 공인모 캡쳐 

3번 문제는 "공인중개사 공짜합격을 지원하는 공인모에서는 업계최다 교수진 ○○명의 新강의 공짜 수강과 한 해 ☆번 오프라인 전국모의고사를 진행하여 합격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39'이다.

4번 문제는 "공인중개사 공짜 합격을 지원하는 공인모에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시, 멘티 수험생들의 멘토가 될 수 있는 전국 합격자들의 모임 '□□□□□'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다. 정답은 '공인모클럽'이다.

한편 토스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행운퀴즈를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