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드래곤(GD), 누나 권다미♥︎김민준 결혼식 참석…오늘(26일) 지드래곤 전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지드래곤(GD)이 누나 권다미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지드래곤은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월의 신부"라며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의 결혼식장에서 찍은 것. 행복해 보이는 권다미-김민준 부부, 누나 권다미를 촬영하고 있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드래곤-누나 권다미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누나 권다미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25일 국방부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오는 26일 오전 8시께 용인시에 위치한 육군지상작전사령부에서 만기 전역한다.

당초 지드래곤은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육군 3사단 백골부대 포병연대에서 복무를 마치고 전역을 할 예정이었다. 이에 수 많은 팬들은 지드래곤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철원으로 향할 준비를 마쳤다.

그러나 지드래곤이 복무하는 철원 지역은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바이러스가 검출된 지역으로, 전염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체계를 강화하고 있는 만큼 해당 지역의 방문 자제를 권고 하고 있다.

이에 육군 3사단은 지드래곤이 철원에서 전역을 하면 방역체계에 비상이 걸릴 수도 있다고 판단, 지드래곤의 전역 장소를 바꾸기로 결정했다. 국방부 관계자는 "ASF 방역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하기 위해 결정한 사항"이라고 설명했다.

지드래곤(G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드래곤(G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지드래곤, 태양, 대성이 복무하고 전역 예정인 부대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바이러스 검출 접경지로, 더 이상의 전염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체계를 강화하고 있는 만큼 해당 지역의 방문 자제를 권고하고 있다"며 "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팬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 전역 현장 방문을 자제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역 현장 방문 자제를 요청한 바 있다.

지난해 2월 27일 현역 입대한 지드래곤은 강원도 철원 육군 3사단 백골부대 포병연대에서 복무 중이었다.

한편 배우 김민준(43)과 그룹 빅뱅 지드래곤(권지용)의 누나 권다미(35)는 지난 10월11일 서울 그랜드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지드래곤은 현재 군복무 중으로, 전역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