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영자, 닭발 맛집 공개 “20년째 단골” 위치는 어디?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0.26 01: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영자가 방문한 닭발집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단골 닭발집을 찾은 이영자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단골집답게 사장은 이영자가 말하지 않아도 닭발과 오돌뼈, 계란찜, 주먹밥을 주문했다.

이영자는 이곳에 온지 20년된 단골이었다. 사장은 “그때 이영자가 쪽박집에 보증금을 지원해줬다. 당시 아무 것도 없었는데 도와줘 깜짝 놀랐다”며 사연을 전했다. 

이날 이영자는 “이곳에서 매운 닭발을 먹은 지 20년 됐다”며 “예전에 시험에 계속 떨어졌을 때 힘든 시간을 이겨내게 한 음식이다. 나쁜 남자를 만났을 때 같은 맛이다. 호되게 사랑하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영자 닭발집 공개 / ㅏㅠㄴ
이영자 닭발집 공개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이영자 닭발집 공개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이영자 닭발집 공개 /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이어 이영자가 레시피 전수를 부탁하자 닭발집 사장님은 “취지가 좋아서 괜찮을 것 같다. 화끈하게 다 주겠다. 제대로 배워서 제대로 된 걸 만들어달라”고 수락했다.

닭발집 사장님은 “한 가지 말씀 드리면 이익금에 대해서 우리한테 줄 생각하지마”라고 털어놨다.

닭발집 사장은 이영자가 과거 보증금을 지원해준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영자 맛집 닭발집의 위치는 방송에서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먹방으로 유명한 6인의 연예계 스타들이 자신의 필살 메뉴를 공개, 평가단의 선택으로 최종발탁된 메뉴가 방송 다음날 전국 편의점에 출시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