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맥심 모델’ 트위치tv 스트리머 신재은, 남심 저격하는 웹화보 사진 공개…“나랑 눈 마주치면 한 잔 하는거야”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0.25 20:1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모델 겸 트위치tv 스트리머 신재은이 웹화보 사진 일부를 공개했다.

신재은은 2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랑 눈 마주치면 한잔 하는거야 마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재은은 핑크색 비니키를 입고서 소파에 앉아 술잔을 든 채 포즈를 취한 모습이다. 귀에 꽃을 꽂고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눈빛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와 재은씨... 나 한궤짝 들이키면 돼...?”, “고마워”, “마이 묵었다 아이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신재은 인스타그램
신재은 인스타그램
신재은 인스타그램
신재은 인스타그램

신재은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114만 5,000여명을 보유한 모델로, 맥심 2018년 8월호 표지를 장식한 바 있다. 그는 지난해 공개된 뮤지의 ‘아무것도 아니야’와 ‘아가씨2’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 레디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신재은은 트위치tv와 유튜브에서 스트리머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프리카TV서도 BJ로서 활동을 하고 있다. 다만 방송을 자주 진행하는 편은 아니다.

그는 웹화보집을 꾸준히 발간하면서 모델로서의 활동을 더욱 늘리고 있고, 최근에도 새로운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보집은 지난 6월 말에 공개됐으며, 지난주에도 새 웹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넥슨의 FPS 게임 ‘서든어택’ 광고 모델로 발탁된 그는 자신의 모습을 한 게임 캐릭터도 출시된 것으로 알려졌다. 트위치 계정이 또다시 영구정지를 당하는 바람에 아프리카TV서 팬들과 게임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던 그의 나이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생일은 7월 22일이라는 것이 알려져있다.

최근 유튜브 편집자를 구한다고 공지했던 그는 지난 9일 악플러들을 고소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