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VIP’ 장나라 “이상윤과 나이 같아, 촬영 굉장히 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VIP’ 장나라와 이상윤이 서로의 호흡을 자랑했다.

25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SBS 새 월화드라마 ‘VIP’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이정림 감독이 참석해 이야기를 나눴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이상윤-장나라 / SBS
이상윤-장나라 / SBS

극중 백화점 VIP전담팀 팀장 박성준 역을 맡은 이상윤은 “나정선(장나라) 차장과 부부다. 말이 없는 캐릭터”라며 “드라마에서 가장 비밀스러운 사람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장나라는 VIP전담팀 차장 나정선 역에 대해 “저와는 다르게 굉장히 똑 부러지고 업무 처리 능력이 좋다”며 “박성준 팀장과 부부 사이로 극 안에서 큰 갈등을 겪으면서 굉장히 이성적인 친구였다가 점점 감정의 변화에 따라 많이 흔들리고 변화되는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이상윤-장나라 / SBS
이상윤-장나라 / SBS

이상윤은 장나라와의 첫 촬영을 회상하며 “이런저런 얘기를 했다. 좋아하는 연기 스타일, 좋아하는 배우를 얘기하다 보니까 연기에 대해 비슷하게 보는 부분이 있더라. ‘되게 잘 맞겠다’ 했는데 역시나 촬영하는 동안은 연기적으로 되게 편했다”고 밝혔다.

이어 “극중 서로 힘든 부분이 있지만 오히려 그런 상황들에서 장나라와 같이 연기했기 때문에 힘내서 할 수 있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1971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의 나이는 올해 39세. 장나라는 이상윤에 대해 “누구를 불편하게 하는 일을 절대 안 한다. 촬영하면서도 굉장히 편했고 많이 배려해주셔서 좋았다”며 “잘 맞고 동갑이어서 대화하기도 편했다”고 강조했다.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등이 출연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