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파크티켓, 28일 강다니엘 팬미팅 ’COLOR ON SEOUL’ 선예매 실시…주의사항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강다니엘의 팬미팅 ’COLOR ON SEOUL’ 선예매 티켓팅이 실시된다. 

25일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 따르면 강다니엘 ’COLOR ON SEOUL’ 팬미팅 선예매 티켓팅이 오는 28 저녁 8시에 진행된다.

선예매는 회차당 1인 1매 예매가능하며 이후 진행되는 일반예매는 선예매 매수를 포함해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팬클럽인증은 28일 23일 59분까지 인증해야 선예매에 참여할 수 있다. 

팬클럽 인증을 글로벌 페이지에서 진행했을 시에는 국문페이지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인증 내역은 초기화 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본인 명의의 인터파크 ID로 팬클럽 인증해야한다. 

티켓 이로갈 배송일은 11월 7일로 이후 예매하는 이들은 현장수령만이 가능하다. 또한 글로벌 페이지에서 예매할 경우  결제방식은 카드 결제만 가능하다.

강다니엘 포스터
강다니엘 포스터

현장수령의 경우 예매자 본인확인이 가능한 실물 신분증과 인터파크 예매내역서를 모두 지참해야한다. 시간 내에 수령하지 않거나 본인이 아닐 경우 수령 및 입장이 불가능하다. 

한편 이번 팬미팅은 공연 외에도 전시, F&B, MD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한 'PLAY' 구역이 운영될 예정이다. 전시만을 위한 사진 및 영상 촬영을 통해 테크놀로지와 결합한 새로운 방식의 소통 콘텐츠와 풍부한 볼거리 등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궁금증과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보다 뜻깊은 시간을 가진다. 

강다니엘의 국내 첫 단독 팬미팅 ‘COLOR ON SEOUL’은 오는 11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서울을 강다니엘의 색으로 물들이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