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 윤혜수, 졸업식서도 화사한 미모…려인무용단 부단장의 화려한 학력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0.25 11: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썸바디2’ 윤혜수가 사랑스러운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8월 윤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풋풋했던 새내기 시절이 아직도 엊그제 같은데 이젠 진짜 홀로서기로구나 파이팅 윤혜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윤혜수는 학사모를 쓰고 졸업장과 꽃다발을 든 채 빛나는 요정 미모를 뽐냈다.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한 미소로 감탄을 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썸바디에서 윤혜수 님이 제일 이뻐요” “혜수님 진짜 너무너무 이쁘세요 방송 잘 보고 있어요” “요정이신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윤혜수 인스타그램
윤혜수 인스타그램

윤혜수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한국 무용을 전공한 무용수다. 그는 현재 려인 무용단에서 부단장으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썸바디2’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처음 이름을 알렸다. 뛰어난 외모의 소유자답게 출연자들이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 남자 댄서들에게 사전 호감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사전 호감도 1위의 특권으로 가장 먼저 무대를 꾸미게 된 윤혜수는 아이유의 ‘밤편지’로 아름다운 한국 무용을 보여줬다. 

첫 인사를 나눈 댄서들은 저녁 만찬 자리를 통해 좀 더 긴밀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전 호감도 조사에서 윤혜수에게 마음을 보였던 이우태와 송재엽이 그의 앞과 옆에 안아 묘한 로맨스 기류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댄서들의 썸과 사랑을 만날 수 있는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Mnet에서 방송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