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 천만원이벤트 퀴즈, 영국인 자연주의 디자이너 'ㄹㅇㅊㅂㅋ'…정답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오퀴즈 LG그램 매일지급’에서 퀴즈가 출제돼 시선을 끌었다. 

25일 오퀴즈 측은 행운의 초성퀴즈를 출제하며 시선을 모았다.

<퀴즈> 유럽에서 주목받는 영국인 자연주의 디자이너로서, 젠한국과 함께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쉬한 도자기 컬렉션을 개발해온 그녀의 이름은 ㄹㅇㅊㅂㅋ다

이번 퀴즈의 정답은 '레이첼바커'로 네이버 검색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퀴즈 홈페이지
오퀴즈 홈페이지

한편 OK캐쉬백 오퀴즈는 매시 정각 신규 퀴즈를 출제한다. 정답자를 대상으로 최대 포인트가 즉시 정립된다. 또한 퀴즈만 풀면 여러 경품에 자동응모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퀴즈 참여방법은 네이버에 O퀴즈를 검색한 후 OK캐쉬백 APP 설치 시 500P 즉시 지급 이벤트를 확인한다. OK캐쉬백 APP를 실행한 후 최상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준다.

매시 정각에 퀴즈 정답을 제출한 뒤 포인트를 정립하면 완료된다. 이날 총 상금은 10,000,000원으로 알려졌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OK캐쉬백 어플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