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셀럽파이브(Celeb Five), CJ오쇼핑서 패딩 판매 예정…완판 시 ‘안 본 눈 삽니다’ 락버전 공개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는 셀럽파이브(Celeb Five)가 홈쇼핑 출연을 앞두고 있다.

셀럽파이브는 지난 16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시간표를 공개하면서 홈쇼핑 출연을 예고했다.

이들의 스케줄표에 따르면 셀럽파이브는 24일 밤 10시 45분 CJ오쇼핑 ‘셀럽마켓’서 비욘드 클로젯 패딩을 판매한다.

이보다 앞선 지난 5일 CJ오쇼핑 관계자들과의 만남을 가진 이들은 24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해당 영상을 게재하며 열정을 불태웠다.

셀럽파이브 공식 인스타그램
셀럽파이브 공식 인스타그램

패딩이 완판(매진)될 시 ‘안 본 눈 삽니다’ 락버전을 선보이겠다고 선언한 리더 김신영의 공약이 지켜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이들이 판매하는 패딩의 작은 사이즈는 소매와 기장을 줄이지 않아도 되도록 출시됐다고 알려졌다.

일본의 오사카부 토미오카 고등학교의 TDC라는 동아리의 퍼포먼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김신영을 주축으로 결성된 셀럽파이브(Celeb Five)는 김신영,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로 이루어진 5인조 그룹이었다.

지난해 1월 데뷔곡인 ‘셀럽이 되고 싶어’로 왕성한 활동을 선보였으나, 김영희가 데뷔한지 7개월 만에 일정상의 이유로 명예졸업이라는 이름의 탈퇴를 하면서 4인조로 개편됐다.

지난해 11월 후속곡인 ‘셔터’로 컴백했던 이들은 지난달 19일 ‘안 본 눈 삽니다’로 컴백해 ‘저세상 청순’ 콘셉트로 왕성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9일 오후 기준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154만을 돌파한 이들은 JTBC ‘뭉쳐야 찬다’ 어쩌다FC의 첫 공식 응원단으로서 남다른 끼를 선보인 바 있다.

지난 19일 ‘아는 형님’에 출연했던 이들은 27일 ‘피버페스티벌 2019’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