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일전자미쓰리’ 10화, “텐프로랑 2차 나갔던 룸싸롱까지, 아주 세세하게” 엄현경 언론에 제보하겠다 협박! 칼을 갈고 나와... 그녀의 정체는 과연?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24일 방영 된 tvN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에서는 자신만의 무기를 가지고 TM전자 황지상(정희태)에게 연락을 하는 구지나(엄현경)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그와 독대하는 자리를 만든 그녀의 선택이 득이 될까, 실이 될까. 그녀는 “같이 식사할 사이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돼요?”라고 입을 열었다. 어이없어 하는 그를 향해서 구지나는 “제가 황차장님한테 줄 서고 싶은데요. 기회만 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라고 이야기 했다.

하지만 황지상은 “번지수를 잘못 선 것 같은데”라고 이야기 할 뿐이었다. 하지만 그의 부인에도 구지나는 “그 날 이 방에서 있었던 일 기억하세요?”라고 이야기 하며, 일전에 ‘보이차’ 박스가 있는 검은 쇼핑백을 건넸던 이야기를 했다. 그녀는 “그 때 그 보이차는 잘 드시고 계시죠? 저한테 조금 특별한 수첩이 하나 있거든요”라고 이야기 했다. 이어서 구지나는 “그날 보이차 박스에 넣어드린 2천만 원 포함해서”, “황 차장님께 가져다 드린 뇌물이랑 접대 정황이 구체적으로 적혀있더라고요”라고 말하며 줄줄이 읊었다.

tvN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방송 캡쳐
tvN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방송 캡쳐

그녀의 말에 결국 그는 흥분하기 시작했고, 이어서 “그리고 텐프로랑 2차 나갔던 룸싸롱까지, 아주 세세하게”라고 이야기 하는 말에 결국 폭발하고 말았다. 여기까지 들은 그는 손을 닦던 수건을 그녀의 얼굴에 집어 던졌다. 황지상은 “지금 니가 날 상대로 해보겠다는 거야? 얼굴 좀 반반한 거 하나 믿고 어디서 이게, 세상 무서운 줄 모르고”라고 이야기 했다.

그 말에 구지나는 “근데 잃을 게 없는 년이랑 잃을 게 많은 분이랑 누가 더 손해일까요”라고 이야기 하며 언론에 제거하겠다고 으름장을 놓았다. 그녀는 “가정도 있으신 분이, 좀 곤란하지 않겠어요?”라고 이야기 했고, 그 말에 황지상은 “니가 지금 날 감시 협박하는 거야?”라고 이야기 하며 얼굴이 붉으랑푸르락이 되었다. 그 말에 구지나는 “협박이 아니라, 딜을 하자는 거죠”라고 이야기 했고, 여전히 그는 “네까짓 게 감히 딜?”이라고 이야기 할 뿐이었다.

결국 그녀는 “저한테 뭘 해주실 수 있는데요?”라고 말했고, 자포자기한 심정이 된 황지상은 “미친 년 아니야 이거?”라고 이야기 했다. 그 말에도 구지나는 “네, 맨 정신으로는 사는 게 쉽지 않아서요”라고 눈 깜박도 안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대로 자리를 박차고 나온 그가 선택하게 될 것은 무엇일까. 그가 나가고 나자 구지나는 떨리는 손을 감추지 못했다. 룸에서 나온 황지상은 바로 하은우(현봉식)에게 전화를 해서 분풀이를 했다. 결국 그는 “너 그 구지나에 대해서 좀 알아봐. 대체 어떤 앤지”라고 하은우에게 이야기 했고, 본격적으로 그는 오만복과 구지나에 대해서 뒷조사를 시작했다.

tvN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는 “위기의 중소기업 직원들이 삶을 버텨내며 함께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이며, 16부작 예정이다.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어느 날 갑자기 사장님이 사라진 후 ‘죽어가는 회사 살려내기 프로젝트’로 고군분투 하는 남은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이혜리(이선심 역), 김상경(유진욱 역), 엄현경(구지나 역), 차서원(박도준 역), 김응수(오만복 역), 김홍파(조동진 역), 백지원(최영자 역), 김형묵(문형석 역), 정희태(황지상 역), 이화룡(송영훈 역), 현봉식(하은우 역), 김도연(오필립 역), 김기남(명인호 역), 박경혜(김하나 역), 정수영(이진심 역) 등이 출연하는 작품이다. 본 방송은 매주 수, 목 저녁 9시 30분에 방영된다.

후속작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로 2019년 11월 20일 방영예정이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이 작품은 윤시윤, 정인선, 박성훈, 이한위, 허성태, 최대철, 김기두, 이민지, 김명수, 최성원 등이 출연하는 작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