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퀸덤' 박봄, 한선천 무용과 어우러진 태양 ‘눈, 코, 입’ 무대 선보여…효정 “박봄 선배님 노래같았다”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0.24 22: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퀸덤' 박봄이 3차 경연 곡으로 ‘눈, 코, 입’을 선보였다.

24일 방송된 Mnet '퀸덤' 9화서는 박봄이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사무실서 3차 경연 곡을 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다른 출연팀과는 달리 홀로 곡을 골라야 했던 박봄은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의견을 받았다.

‘Crush’, ‘창피해’, ‘눈, 코, 입’ 등이 추천곡으로 나온 가운데, 팬들은 대부분 투애니원(2NE1) 시절 노래인 ‘Crush’를 원했다.

Mnet '퀸덤' 방송 캡처
Mnet '퀸덤' 방송 캡처

다만 홀로 불러야 하는 상황이다보니 팬들은 태양의 ‘눈, 코, 입’을 추천했고, 박봄도 이를 수용했다.

더불어 그의 무대에는 ‘썸바디’에 출연했던 무용가 한선천이 게스트로 나서 춤을 선보였다.

첫 소절부터 다른 팀들에게 충격을 안겨준 박봄은 원곡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여 팬들을 사로잡았다.

오마이걸 효정은 “마치 박봄 선배님 노래같았다”고 전했고, (여자)아이들 소연은 “멋있는 매력을 뽐내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 날 한 시에 동시 컴백, 새 싱글을 발매할 K-POP 대세 걸그룹 6팀이 ‘진짜 1위’ 자리를 놓고 정면 승부를 펼치는 Mnet 컴백전쟁 ‘퀸덤’은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