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호스트’ 유난희, 나이 궁금해지는 ‘완벽 미모’…성악가 김동규의 ‘짝사랑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쇼호스트’ 유난희가 김동규와 함께 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3일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성악가 김동규가 여자 사람 친구 쇼호스트 유난희를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반갑게 포옹을 하며 인사해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전혀 다른 분야의 두 사람이 친구로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동규-유난희 / TV조선 네이버 tv캐스트
김동규-유난희 /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네이버 tv캐스트

김동규는 “쇼호스트를 주목받는 직업으로 만든 사람이 유난희다”라고 말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친해진 계기를 묻자 그는 “춤으로 만나게 됐다”면서 “댄스스포츠 왈츠를 배우면서 친해졌다”고 말했다.

이에 유난희는 “춤으로 만났다고 하니까 이상하다”라며 민망하고 쑥스러워했다. 유난희와 김동규의 나이는 1965년생으로 올해 나이 55세다. 분야로 의외의 조합이지만 누구보다 잘 아는 사이라고 자부했다.

유난희는 최초 쇼호스트이자 뉴미디어 케이블 TV 아나운서, 화장품 전속모델이다. 1991년부터 쇼호스트로 데뷔해 1시간에 100억대 매출을 기록하는 등 전설적인 인물로 꼽힌다.

유난희는 결혼 25년 차로 의사인 남편과 결혼했다. 과거 유난희는 여자를 집으로 초대해 와인을 마신 남편과 이혼 직전까지 간 사연을 고백하며 최악의 부부 싸움을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