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셀럽파이브 송은이-신봉선, ‘김영철의 파워FM(철파엠)’ 게스트 출연…“레전드 특집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셀럽파이브 송은이, 신봉선이 ‘김영철의 파워FM’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24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 목요일 코너 특별초대석에는 송은이와 신봉선이 출연해 ‘철파엠’의 3주년을 축하했다.

이날 ‘철파엠’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김영철의파워FM 철파엠 3주년 생파 with 셀파 #셀럽파이브 노장 #송은이 X 막장 #신봉선#쪽내지말고 #더더더 #열심히하라고 #쪽파 #오늘 #레전드특집 #또또또 #탄생했습니다 #파파파파파셀럽파이브 #마른대추 #라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공식 인스타그램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공식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꽃다발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 중인 송은이, 신봉선과 ‘봉선누나’라고 적힌 머리띠를 쓴 김영철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화기애애한 이들의 분위기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1974년생인 김영철의 나이는 46세, 1973년생인 송은이의 나이는 47세, 1980년생인 신봉선의 나이는 40세다.

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로 구성된 셀럽파이브는 지난 8월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를 발매했으며,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은 매주 월~일요일 오전 7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