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우재, ‘문제적 남자’ 새 멤버 합류…최근 일상 모습은? ‘훈훈한 남친짤’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0.24 18: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모델 주우재가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 주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가라 아이스초코” 를 외친 지 어언 1년.. 난 아메리카노 중독자가 되었고 (아직 시럽을 살짝 넣긴 하지만 ㅎㅎ) 이제 캔커피는 너무 작지 뭐예요..? 커피 크기가 그래도 얼굴만 해야 먹을 만 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우재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주우재는 훈훈한 남친짤을 보여주듯 뿔테 안경을 쓴 모습이 여심을 자극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ㅋㅋㅋ”잘가라 아이스초코”음성지원 됨ㅋㅋㅋ", "안경 정보 좀 주세요", "너무 잘생겼어여얽(미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주우재 인스타그램
주우재 인스타그램
주우재 인스타그램
주우재 인스타그램

주우재가 '문제적 남자' 고정 멤버로 합류됐다고 밝혀졌다.

24일 일간스포츠게 따르면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주우재가 tvN '문제적 남자'에 새로운 얼굴로 함께한다. 내주 진행되는 첫 녹화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앞서 '문제적 남자' 측은 "시즌 개편을 위해 제작진과 논의하는 과정에서 박경과 타일러가 자연스럽게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2의 박경, 타일러가 될 새로운 뇌섹남과 함께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겠다고 전한 제작진.

주우재는 '문제적 남자' 게스트로 출연했을 당시 스스로를 '문제적 남자 덕후'라고 밝히며 역대 게스트부터 문제까지 줄줄 읊어 MC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주우재는 고정 자리를 꿰차며 '성공한 덕후'가 됐다. 기존 멤버인 전현무, 김지석, 하석진, 이장원과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해진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