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강남♥ 이상화, 절친 곽윤기와 다정한 과거 사진…‘절친 케미’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24 11: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곽윤기가 주목 받으며 그와 이상화의 우정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곽윤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얼음 위에서 더 이상 볼 수 없다는 게 실감이 안 나네요. 그동안 고생 많았어. 늘 기도하고 응원할게!"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곽윤기는 깔끔한 셔츠와 재킷을 매치한 패션을 선보이며 절친 이상화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상화 역시 블랙 컬러의 깔끔한 정장 차림에 은퇴를 기념하는 꽃다발을 들고 환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곽윤기 인스타그램
곽윤기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이제 같이 예능에서 봐요", "너무 아쉽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두 분 다 멋져요" 등의 내용이 담긴 댓글을 남겼다.

이상화와 곽윤기는 오랜 시간 함께 운동을 해온 사이로 소문난 절친이다. 곽윤기는 이상화, 강남 부부와 함꼐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기도 했고, 최근에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등장하기도 했다.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의 올해 나이는 31세다. 곽윤기는 현재 고양시청 소속으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고, 과거 밴쿠버 동계올림픽과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이상화의 나이 역시 31세다. 이상화는 평창동계올림픽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한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숨겨뒀던 입담을 자랑 중이다. '집사부일체' 출연 당시에는 성형 사실을 공개하기도 해 관심 받았다.

이상화는 최근 2살 나이 차이의 강남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이상화와 강남의 결혼식 현장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