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끼줍쇼’ 소이현, 남편 인교진과 점점 닮아가는 비주얼…나이 들어도 ‘달달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한끼줍쇼’에 게스트로 출격한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과 남다른 부부 케미를 자랑했다. 

최근 소이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이현은 남편 인교진과 함께 다정하게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결혼 후에도 여전히 신혼 같은 달달함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케미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진짜 예쁜 듯”, “두 분 갈수록 닮아가는 것 같아요”, “진짜 행복한 부부의 이상향인듯. 보기 좋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소이현 인스타그램

2002년 이기찬 ‘감기’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소이현은 ‘노란손수건’, ‘선녀와 사기꾼’, ‘4월의 키스’, ‘태양을 삼켜라’ 등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포스트 최지우’라는 애칭을 얻으며 주목받은 그는 차기작으로 ‘보석비빔밥’, ‘글로리아’, ‘자체발광 그녀’, ‘ 후아유’, ‘쓰리데이즈’ 등에서 열일행보를 이어왔다. 

인교진과 부부의 연을 맺은 소이현은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서 딸 하은-소은과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간 많은 사랑을 받은 두 사람은 지난 7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잠시 휴식기를 가지기로 결정하며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상태다. 

한편, 소이현은 올해 나이 36세로 최근 ‘한끼줍쇼’에 박하선과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