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프리한마켓10-19회’ 생활필수템, 옥주현클렌징밤-휴대용미니공기청정기-물걸레로봇청소기-인덕션레인지-프리미엄온수매트-자동문식기세척기-샤워기필터세트-승무원칙칙이탈취제-미니김치냉장고-스탠디형·핸디형스팀다리미 “꼭 필요한 아이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프리한마켓10’에서 소개한 생활필수템이 화제다.

23일 Olive ‘프리한마켓10’에서는 ‘선택을 넘어 필수가 된 생활 필수템 10’을 주제로 한 19회를 방송했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김경화·문지애 그리고 딸을 출산한 김소영을 대신해 출연 중인 그녀의 남편 오상진을 포함한 3MC는 생활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요즘 시대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찾는 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했다. 삶의 질을 올려 줘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다양한 제품이 차례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소개 순서는 최저가부터 최고가 순이다.

[깨끗해져랴 얍★ 클린라이프 필수템!] 탈취제 사용이 일상화 된다. 최근에는 시판 탈취제뿐 아니라, 직접 만든 탈취제와 휴대용 탈취제 등이 인기다. D사 향균 탈취 스프레이는 인생 필수템으로, 5회 방송에서 김소영 아나운서가 소개한 바 있던 아이템이다. 직업 특성상 호텔을 자주 이용하는 승무원들이 숙소 침구와 유니폼에 사용하기 위해 많이 사용해 일명 ‘승무원 칙칙이’라고 불린다. 탈취제 본연의 용도뿐 아니라, 휴지에 뿌려 일상용품 닦을 때도 활용할 수 있다. 유해물질이 없고 항균과 항곰팡이 역할을 하는 식물성 원료가 함유돼 더욱 믿음이 간다. 가격은 1만원대다.

[클렌징, 예민 보스 내 피부를 지켜라!] 클렌징 용품은 이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필수템이 됐다. 한국에 상륙한 프랑스 글로벌 뷰티편집숍 S사에서 구매할 수 있는 F사 클렌징밤은 합성 항료 없이 자연 성분을 사용한 에센션 오일이다. 생강뿌리오일, 파파야, 모링가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자연 유래 성분이 메이크업 잔여물을 쓱싹 제거한다는 평가다. 순하지만 1차 세안으로 클렌징이 끝날 정도로 효과가 좋다. 미세먼지와 화장품 속 실리콘까지 녹이는 효과까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클렌징 후에도 얼굴 당김이 없다는 후기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추천하고 ‘캠핑클럽’에서 가수 옥주현의 사용한 바 있어 더욱 각광받는 제품이다. 가격은 4만원대다.

[‘물 좋은 우리집’ 만드는 법] D브랜드의 샤워기필터세트는 순식간에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잦은 품절사태로 많은 이들을 애태우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샤워기 손잡이 안에 든 불순물 차단 필터는 물 속 녹과 먼지와 흙을 먼저 아웃시키고, 염소 차단 필터는 잔류 염소,중금속, 냄새를 아웃시킨다고 한다. 샤워 중 호흡기 피부로 흡수될 수 있는 잔류 염소는 여드름, 아토피, 탈모의 발생 가능성을 높이는데, 이를 100% 제거하는 것이 입증됐고, 아토피 품질 인증 마크까지 획득했다. 미세한 살수판 구멍으로 인해 강하면서 부드러운 물살을 뿜어내 각광을 받는다. 가격은 4만원대다.

[내 손안의 휴대용 공기청정기]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공기청정기는 생활필수템이 됐다. 집 밖에도 공기청정기를 갖고 다닐 수 있다는데, 그 정체는 바로 L사 미니 공기청정기다. 마치 블루투스 스피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생수병 한 병 무게와 비슷해 휴대하기가 편리하다. 소음 수준도 낮다는 평가다. 사무실, 독서실, 차량 내부 등  장소를 옮기면서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앱을 통해 배터리 잔량 필터 교체 주기를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 공기 상태까지 체크가 가능하다. 크기는 작지만 성능이 뛰어나고, 전용 USB로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며, 필터 걱정 없이 2천 시간 지속이 되는 등의 장점이 많다. 필터 교체비도 저렴하다.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청정 성능과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거 성능 인증까지 획득했다. 가격은 20만원대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초보도 ‘프로 살림러’ 되는 마법의 아이템] 스팀다리미는 바쁜 현대일들을 위한 구원템이다. 네덜란드 P브랜드 스탠드형 스티머는 높이 조절되는 초대형 사이즈 다림판이 탑재된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제품이다. 예열시간이 짧아 금세 후끈 달아오른 다리미로 밀어주기만 하면 다림질을 쉽게 할 수 있다는 평가다. 외출 전 약 5분 투자로 주름 없이 깔끔한 옷을 완성할 수 있다고. 분당 40g의 강력한 연속 스팀이 나오며, 어느 각도에서 다림질을 해도 옷감의 구석구석까지 쫙 펴진다는 후기다. 핸디형 스티머도 여행용으로 인기다. 스탠드형 가격은 20만원대, 핸디형 가격은 10만원대다.

[집 청소! 미국 이모님에게 맡기세요] 미국 I사의 물걸레 로봇 청소기는 바닥청소를 더욱 깨끗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손에 손 묻히지 않고 걸레질이 가능하니 주부들 사이에서 해외직구 열풍이 한창이었다고 한다. 본래 110v 제품인데, 최근에는 200v 어댑터를 제공하는 공식 수입처까지 등장해 구매가 쉬어졌다. 자체적으로 마른걸레 모드와 물걸레 모드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봇 청소기를 안내하는 내비게이션 큐브가 더욱 꼼꼼한 청소를 돕는다. 가격은 30만원대다.

[부모님 집에 온수매트 놔드려야겠어요] K사 프리미엄 온수매트는 기본 성능이 뛰어나고, 좌우온도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원 연결 시에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자동으로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 전용 앱을 통해 스마트한 관리가 가능하고, 원하는 시간대요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퇴근하며 미리 온수매트를 데워놓는 것도 가능하다. 매트 커버는 부드러운 순면 100%다. 가격은 40만원대다.

[손 안 대고 뽀득뽀득 설거지하는 맛!] 국내 S사 식기세척기는 기본 코스 외 불림 기능과 헹굼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고온으로 조리 용기의 기름때까지 강력 세척하고, UV 살균 램프와 함께 정수 필터까지 갖춰 안심이라는 평가다. 기계 안 드라이 팬이 수증기를 빨아들인 후 물방울을 배출하는 식으로 물기를 제거하고, 자동문 기능이 있어 손이 더 갈 필요 없이 편리하게 자연건조까지 알아서 하니 더욱 각광을 받는다. 물 사용량은 손 설거지의 1/4 수준이다. 가격은 140만원대다. 

[한국인의 힘! 김치를 저장하는 김치냉장고] 김치는 한국인 밥상 위 필수다. 예전에는 장독대가 꼭 필요했다면, 지금은 김치냉장고가 각광을 받는다. W사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는 일반 가정에서 선호하는 4문형을 채택한 제품이다. 4개의 저장실 안에 각각 냉각기가 탑재돼 있고, 저장실마다 다른 모드로 설정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저장실 간 냄새 섞임이 없다는 후기다. W사 미니 김치냉장고는 크기는 작지만 성능은 야무진 아이템이라는 평가다. 스탠드형의 가격은 200만원대, 미니는 80만원대다. 

[퐈이어! 불 없이 요리하는 법] 시대가 변하며 주방 아이템은 더욱 다양해져 왔다. 프랑스 D사의 인덕션레인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프리존 인덕션 기능을 채택해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중에 고를 수가 있다. 가격은 모델에 따라 상이하지만 대략적으로 400만원대다.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프리한마켓10’ 방송 캡처

Olive 쇼핑예능 프로그램 ‘프리한마켓10’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