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러블리즈 케이, 광희가 추는 ‘유혹의 소나타’에 섹시 댄스 도전… 솔로 ‘I GO’로 아티스트 모습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23 17: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러블리즈 케이, 드림캐쳐 시연, 이달의 소녀 희진이 한정판 그룹 이달의 러브 캐쳐로 출연했다.

23일 방송된MBC every1, MBC 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에서는 조세호, 광희, 남창희 진행으로 러블리즈 케이, 드림캐쳐 시연, 이달의 소녀 희진이 나왔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특히 러블리즈에서 청순함을 담당하던 케이는 섹시 댄스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애교문화재'라고 불리는 러블리즈 케이는 “회사에서 당분간 애교를 하지 말라고 했는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줘야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케이는 MC 광희가 추는 '유혹의 소나타'를 따라하면서 평소의 청순함을 벗고 강렬한 눈빛과 도발적인 춤 선으로 섹시함에 도전했다. MC 창희는 EXO-CBX로 변신해 파워댄스를 선보이며 따라해야 하는 이달의 소녀 희진을 당황시키기ㅔ 됐지만 희진 또한 지지 않은 파워풀한 모습을 보이게 됐다. 

또한 주간 아이돌 한정그룹 '이달의 러브캐쳐'는 3MC와 대결을 펼치게 됐는데 서로 겹치지 않는 아이템을 착용해야하는 게임을 했다.

특히 드림캐쳐 시연은 특이한 넥타이 사용법을 보이고 엎치락뒤치락 팀명을 찾으면서 조각남들과 열띤 대결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MBC every1, MBC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