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러블리즈 케이X드림캐쳐 시연X이달의 소녀 희진, 한정판 그룹 이달의 러브캐쳐…케이 족발-우유 조합 최고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23 17:3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한정판 그룹 이달의 러브 캐쳐가 출연했다. 

23일 방송된MBC every1, MBC 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에서는 조세호, 광희, 남창희 진행으로 러블리즈 케이, 드림캐쳐 시연, 이달의 소녀 희진이 출연했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세사람은 모두 뛰어난 보컬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 마마무의 '너나 해'를 깜짝 무대를 선보였다. 러블리즈 케이는 남다른 우유 사랑을 뽐내며 평소에 남들이 술안주로 먹을 음식들의 우유와 함께 먹는 것으로 유명했다.

특히 평소 족발엔 우유라고 할 만큼 우유를 즐겨 먹는데 스튜디오에서 케이는 양장피, 평양냉명등 의외의 음식들을 우유와 함께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시연과 희진도 케이를 따라서 음식들과 함께 우유를 먹었지만 적응하기 힘들어했지만 케이는 “역시 족발과 우유 조합이 최고다”라고 말했다. 

조세호, 광희, 남창희 조각남과 이달의 러브캐처는 '극한 커버' 코너에서 조각남의 댄스를 따라하는 케이와 시연, 희진을 보게 됐다. 특히 이달의 소녀 희진은 귀여운 외모에 비해 남자 아이돌의 파워풀한 댄스를 잘 추는데 방탄 소년단의 '불타오르네', NCT127의 'Cherry Bomb'을 완벽 소화를 했다.

또 드림캐쳐 시은은 야생 고라니, 박정현 성대모사를 하고 그룹 내에서 개그를 담당하면서 예능감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every1, MBC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