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선로코-녹두전’ 인조 강태오, 강렬한 반전 연기 뒤 뽀쟉 매력…드라마 인물관계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조선로코-녹두전’ 강태오가 사랑스러운 촬영 현장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2일 강태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굿낮…?”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태오는 정자에 드러누워 눈을 감고 있다. 촬영 현장인 듯 한복을 입고 상투를 튼 강태오는 강렬한 드라마 속 모습과는 상반된 귀여운 매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드라마 진짜 꿀잼이에요” “오빠 녹두전 너무 잘 보고 있어요” “일상이 화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강태오 인스타그램
강태오 인스타그램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인 강태오는 지난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했다. 판타지오 소속 배우들로 구성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멤버이기도 하다. 

그는 ‘드라마 페스티벌-수사 부반장’ ‘미스코리아’ ‘여왕의 꽃’ ‘최고의 연인’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올해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와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에 출연하며 어느 때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조선로코-녹두전’에서 강태오가 맡은 차율무의 정체가 능양군, 훗날 인조로 밝혀지며 반전을 선사했다. 강태오는 동동주(김소현 분)의 곁을 한결같이 지키는 순정남에서 소름 돋는 ‘흑화’ 변신으로 극과 극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얻었다. 

한편 ‘조선로코-녹두전’은 미스터리한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와 기생이 되기 싫은 반전 있는 처자 '동동주'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월, 화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하고 있으며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다. 

'조선로코-녹두전' 공식 홈페이지
'조선로코-녹두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I-Ju Lin 2022-10-31 10:02:00
I support 강태오

유난히따뜻한봄 2022-10-31 23:11:16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clayone 2022-11-24 02:21:49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런온영화 2023-03-24 02:37:06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judye준호 2023-03-25 02:33:59
강태오 배우님 응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