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아는 형님’ 셀럽파이브 김신영, 팬미팅 안 하는 이유 송은이때문?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23 10: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아는 형님’에서 김신영이 셀럽파이브가 팬미팅을 못 하는 이유에 대해 털어놨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셀럽파이브 김신영이 ‘셀럽파이브가 팬미팅을 못하는 이유’를 주제로 문제를 출제했다. 

이날 서장훈은 “우리 팬들이 만 명이 되기 전까지 팬미팅을 하지 말자고 약속을 했다. 그런데 아직까지 만 명이 안 됐다”라고 정답을 추리했고, 김신영은 만 명이 됐다고 자신있게 말했지만 멤버들은 다 나갔다며 씁쓸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신영은 송은이를 위해 안 하는 것이라고 힌트를 줬고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팬미팅이라는 게 팬들에게 고마워서 해주는 어떤 이벤트같은 건데 그것 또한 돈이 든다”라며 그 자체가 송은이에게 부담을 주는 것이라고 추리했다. 거의 다 왔다는 말에 김희철은 “은이 마이너스를 빨리 메꿔야해서?”라며 서장훈과 똑같은 이야기를 했고 결국 서장훈의 말이 정답이었다. 

JTBC ‘아는 형님’ 캡처

김신영은 “은이가 힘을 줬던 데가 ‘셔터’였는데 잘 안돼서 수익구조로 따지면 마이너스였다. 그래서 팬미팅을 하고 싶은데 행사를 돌고 플러스로 바꾼 다음에 팬을 만났으면 (좋겠다)”라며 어느정도 안정을 찾은 후 “우리가 ‘엘런쇼’ 같은 데 가는 게 꿈이다. 좀 유명해지면 하이파이브들한테 팬미팅을 멋있게 하고 싶다”라고 바램을 전했다. 

셀럽파이브가 빅 웃음을 선사한 ‘아는 형님’은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를 그린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셀럽파이브는 송은이-신봉선-김신영-안영미-김영희 5명으로 시작해 작년 8월 김영희 탈퇴 후 4명으로 활동 중이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김영희의 갑작스러운 탈퇴 이유에 대해 자연스러운 명예졸업이라고 밝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