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덕자 노예계약' BJ턱형♥소진, 인스타 속 행복한 일상…"해명해라" 비난 폭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BJ덕자가 은퇴를 선언한 가운데 BJ턱형과 그의 아내 소진에게 비난이 일고 있다. 

지난달 4일 BJ 턱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아내 소진과 함께 목욕 중인 그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거품 목욕을 즐기며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러나 누리꾼들은 BJ 덕자를 고통에 몰아 넣고 자신들은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누리꾼들은 "덕자 돌려내" "소진도 똑같음" "다른사람 피눈물 흘리게 하고 자기들은 행복해보이네" "벌받을 거다" "턱형 노예계약 논란 한두번이 아님" "해명을 해봐라"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소진-턱형 / 턱형 인스타그램
소진-턱형 / 턱형 인스타그램

턱형은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며 대한민국의 ACCA AGENCY 소속인 유튜버이자 ACCA AGENCY의 리더이다. 

그는 BJ소진소진(안소진)과 2015년 9월부터 교제하다가 약 1년 후인 2016년 12월에 방송을 통해 동거중임을 밝혔다. 2017년 7월 27일 소진과 혼인 신고를 했으며 2017년 10월 14일에 결혼식을 올렸다. 

과거 턱형은 각종 노예 계약 논란에 휩싸인 바 있어 ACCA AGENCY 소속 유튜버 덕자 역시 불공정계약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지난 19일 덕자의 유튜브 채널 '덕자전성시대'에는 '마지막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서 덕자는 "저 혼자 해결할 수 없는 문제라서 끝날 때까지 당분간 엄마랑 살아야 할 것 같다. 오늘부터 유튜브 영상이 안 올라간다" 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덕자가 턱형에게 갑질을 당한 것 같다고 추측했다.

이후 논란이 커지자 턱형은 오히려 덕자를 '명예훼손과 악성 댓글로 인한 피해 및 계약 파기'건으로 고소한다고 일방적으로 통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턱형은 과거 페이스북 유명 만화가 서영관을 대상으로 전속노예계약을 했다고 알려지며 논란을 빚었다. 그는 위약금 1억원을 떠넘기고 서영관이 1년간 키워온 팔로워 10만에 달하는 페이지를 부당하게 탈취한 혐의를 받았다. 그외 체대오빠 최창훈(도준)과 이환 등에게도 노예 계약으로 논란을 빚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