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EFA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즈베즈다와 운명의 챔스 조별리그 3차전…‘발롱도르 최종 후보’ 손흥민 선발로 출전하나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0.23 02: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소속 토트넘 홋스퍼 FC가 세르비아 수페르리가의 FK 츠르베나 즈베즈다와의 챔스리그 3차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손흥민의 선발 출전 여부가 눈길을 끈다.

토트넘은 23일(한국시간) 오전 4시 런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서 즈베즈다와 2019/2020 UEFA 챔피언스리그(UCL) B조 조별리그 3차전 홈경기를 치른다.

앞선 두 경기서 1무(올림피아코스) 1패(바이에른 뮌헨)를 기록한 토트넘은 이번 경기서 반드시 승리해야 16강 진출의 불씨를 살릴 수 있다.

게다가 뮌헨에게 7골이나 내주면서 대패했기 때문에 득실차도 불리해 남은 경기를 거의 다 승리해야만 16강이 가능한 상태다.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토트넘 공식 인스타그램

한국인 최초로 2019 발롱도르 최종 30인에 이름을 올린 손흥민은 후스코어드(WhoScored) 닷컴의 예상 선발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에 따르면 손흥민은 해리 케인, 크리스티안 에릭센, 에릭 라멜라, 해리 윙크스, 탕기 은돔벨레 등과 함께 선발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양 팀의 경기는 스포티스(SPOTV)서 중계한다.

한편, 올림피아코스와 바이에른 뮌헨은 같은 시각 그리스 아테네 카라이스카키스 스타디움서 3차전을 치른다.

이외에도 갈라타사라이와 레알 마드리드가 3차전을 치르며, 유벤투스와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맨시티와 아탈란타 등이 맞대결을 펼친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바이엘 레버쿠젠, 샤흐타르와 디나모 자그레브는 현재 경기를 치르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