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고의 한방’ 버클리음대 소개팅녀, 장동민과 재회…용인 놀이공원에서 데이트 ‘트위스트 타고 눈물 쏙’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최고의 한방’에서는 장동민이 용인 놀이공원에서 소개팅을 했던 버클리 음대 소개팅녀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22일 MBN 에서 방송된 ‘살벌한 인생수업- 최고의 한방-15회’ 에서는 김수미, 탁재훈, 장동민 그리고 윤정수와 허경환이 용인 놀이 공원에서 장동민의 소개팅녀를 만나게 됐다.

 

MBN‘최고의 한방’방송캡처
MBN‘최고의 한방’방송캡처

 

네 아들은 김수미의 동심을 찾아주기 위해서 용인 놀이공원 나들이를 준비했다. 장동민과 형제들은 놀이공원을 다니던 중에 과거 소개팅을 했던 조은혜 씨를 발견했다. 조은혜 씨는 과거 김수미가 '아들 장가보내기 프로젝트' 당시 소개를 해준 버클리 음대 출신의 여성이었다.

소개팅 내내 장동민고 핑크빛 분위기를 보여줬지만 연결은 되지 않아서 아쉽게 끝났는데 뜻밖의 재회에 장동민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장동민은 소개팅 녀와의 갑작스러운 재회에 잇몸 만개를 했고 조은혜 씨는 친구와 함께 놀이공원에 놀러왔는데 장동민을 보자 놀이기구를 함께 타기로 했다.

하지만 조은혜 씨는 무서운 놀이기구는 타 본 적이 없다고 겁을 냈지만 어색한 분위기를 만들기 싫어서 할 수 없이 장동민과 트위스트를 함께 탔고 조은혜 씨는 장동민과 함께 놀이기구를 타고 눈물을 흘리면서 내려오면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주게 됐다.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은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계획과 최종 목표로 삼고 다양한 버킷 리스트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MBN 예능프로그램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