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유 퀴즈 온더 블럭 2’(유퀴즈), MBC ‘마리텔 V2’ 김지형 PD 출연…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마녀의 이름은?

  • 이창규 기자
  • 승인 2019.10.23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유 퀴즈 온더 블럭 2’(유퀴즈)에 MBC PD가 출연하면서 방송사 대통합이 이뤄졌다.

2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더 블럭 2’서는 큰 자기 ‘유산슬’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셉’ 조세호가 다양한 방송국이 모여있는 상암동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디지털미디어시티(DMC)로 이동한 두 사람은 편집을 위해 출근하던 MBC ‘마리텔 V2’(마리텔 시즌2) 조연출 김지형씨와 만남을 가졌다.

이번에는 김구라와 김소희 셰프의 방송분량을 편집하고 있다는 그는 편집하다보니 김구라에게 정이 들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tvN ‘유 퀴즈 온더 블럭 2’ 방송 캡처
tvN ‘유 퀴즈 온더 블럭 2’ 방송 캡처

지난해 입사했다는 김지형 PD는 힘들지만 일이 재밌다고 밝혔다. 드라마와 현실과의 가장 큰 차이로는 ‘김수현 같은 사람이 없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더불어 조세호 같은 부류가 많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태호PD의 팬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오지 여행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다는 김지형 PD는 유재석과 조세호를 캐스팅해 아마존으로 떠나고 싶다고 밝혔다.

‘치명적인’ 키워드를 꼽은 김PD는 아름다운 노랫소리로 뱃사람을 유혹하는 마녀이자 1819년 프랑스 발명가가 만든 위험을 알리는 경보장치의 이름을 묻는 문제를 풀게됐다.

정답으로 사이렌을 자신있게 외친 그는 정답을 맞추며 상금 100만원을 타가게 됐다. 끝으로 그는 ‘마리텔’에 대한 애정을 전하기도 했다.

‘유 퀴즈 온더 블럭 2’는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