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현재♥박민정, 새신랑 가수 강남과 인증샷…‘동상이몽2’에서 만난 인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만난 인연으로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강남♥이상화 의 결혼식에 다녀온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조현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남 이상화 행복한 결혼식~ #결혼식 #축하드려요”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조현재, 박민정 부부와 함께 새신랑 강남이 친밀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조현재-박민정-강남 / 조현재 인스타그램
조현재-박민정-강남 / 조현재 인스타그램

함께 ‘동상이몽2’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어 12일 열린 강남, 이상화 부부의 결혼식까지 초대받은 것으로 추측된다.

한편 올해 40세인 조현재는 1살 차이의 연하 39세의 박민정과 지난해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골프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5년 간 열애를 이어왔으며, 현재는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결혼 후 두 사람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공개하면서도, 투닥거리는 현실 부부의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골퍼 출신인 박민정은 부상으로 인해 은퇴 후, 현재 사업가로 활동 중이고 사업가 집안 출신이라는 항간의 소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