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지션 임재욱, 아내 사로잡은 카리스마…‘나이 차이-직업 등 관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22 16: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인 포지션 임재욱이 결혼 등의 이슈로 주목 받고 있다.

과거 포지션 임재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열일 #열창 #가수포지션 #포지션 #임재욱"이라는 내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재욱은 편안한 후드 집업과 모자 등을 매치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임재욱은 나이가 무색한 피부결과 오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끌기도 했다.

포지션 임재욱 인스타그램
포지션 임재욱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46세인 포지션 임재욱은 지난 1996년 첫 앨범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포지션은 데뷔 이후 'I LOVE YOU', '하루', '후회 없는 사랑', '너에게', '마지막 약속', '슬픔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재회' 등 다양한 노래를 히트 시켰다.

임재욱은 국내 뿐 아니라 일본 등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포지션 임재욱은 현재까지도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포지션 임재욱은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이다. 임재욱은 '불타는 청춘'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며 다시 한 번 주목 받았다.

또한 임재욱은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달 결혼한 임재욱의 아내는 일반인이고, 직업 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포지션 임재욱과 부인의 나이 차이는 2살이라고 알려져 있다.

오늘(22일) 오후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임재욱의 결혼식을 찾아간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알려졌다.


추천기사

해외토픽